다른 매체에 비해 높은 주목도를 가지며, 영타겟에 명확한 타겟팅이 가능
주 소비 계층인 20~40대의 비율이 높고, 주요 지역 쇼핑몰 내 입점으로 직접적인 소비로 연결
롯데시네마
국내 최대 유통채널과 함께하는 롯데시네마
월 평균 300만명 이상 방문하는 국내 최대 복합쇼핑몰
롯데월드몰
YOUNG TARGET
주 소비계층인 20대~40대에 노출 비율이 제일 높고,
유동인구가 많은 국내 주요 쇼핑몰 내에 입점되어 있으므로
광고효과가 탁월합니다.
높은 송출비율
1일 최대 6회 이상의 송출횟수를 통하여
예산 대비 높은 광고효과가 나타납니다.
LOTTE CINEMA
전국 주요도시에 분포되어 있는 119개 롯데시어터
20~40대 비율이 전체 60%에 육박
78%의 높은 쇼핑몰 내부 입점 비율(타사 비율 : C사 55% / M사 25%)
이제 롯데시네마 극장광고효과를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