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마케팅

언론매체에 기사 노출로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상승효과를 볼 수 있음

지속적인 노출 유지

제작된 기사는 반영구적 매체로 유지되어 오랜기간 꾸준한

홍보효과를 기대할 뿐만 아니라, 4대 포털 사이트를 통하여 노출되기

때문에 노출 빈도수가 높고 기사에 대한 거부감 없이 기업의

브랜딩 효과 및 신뢰도 높은 기사를 빠르고 쉽게 전달

저비용 고효율

타 광고에 비해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마케팅이 가능하며,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매체사 선정 및 기사작성을 통하여

최고의 효과를 기대

진행방식


광고주선정 > 기사작성 > 기사송출 > 보고서 전달


경향신문/국민일보/연합뉴스/YTN/중앙일보/머니투데이/MBN/세계일보/문화일보

전자신문/JTBC/TV조선/한겨례/CHOSUN.COM/마이데일리/동아일보/한국경제

매일경제/경인일보/부산일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