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신력이 높은 언론매체에 인터넷 기사 형태로 정보를 전달하는 마케팅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까지 활용함으로써 기사 노출의 효과를 극대화
네이버, 다음, 네이트(각 매체 모바일 포함)
브랜드 마케팅
언론매체에 기사 노출로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상승효과를 볼 수 있음
지속적인 노출 유지
제작된 기사는 반영구적 매체로 유지되어 오랜기간 꾸준한
홍보효과를 기대할 뿐만 아니라, 4대 포털 사이트를 통하여 노출되기
때문에 노출 빈도수가 높고 기사에 대한 거부감 없이 기업의
브랜딩 효과 및 신뢰도 높은 기사를 빠르고 쉽게 전달
저비용 고효율
타 광고에 비해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마케팅이 가능하며,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매체사 선정 및 기사작성을 통하여
최고의 효과를 기대
진행방식
광고주선정 > 기사작성 > 기사송출 > 보고서 전달
경향신문/국민일보/연합뉴스/YTN/중앙일보/머니투데이/MBN/세계일보/문화일보
전자신문/JTBC/TV조선/한겨례/CHOSUN.COM/마이데일리/동아일보/한국경제
매일경제/경인일보/부산일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