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타겟팅

타겟을 찾는 것이 아닌 소비자들이 스스로 정보 습득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노출시키키 때문에

정보전달률 및 구매 전달률이 높음

지속적인 노출 유지

제작된 컨텐츠는 반영구적 매체로 유지되어 오랜기간 꾸준한

홍보효과를 기대할 뿐만 아니라, 4대 포털 사이트를 통하여 노출되기

때문에 노출 빈도수가 높고 컨텐츠에 대한 거부감 없이 기업의

정보와 제품 정보를 빠르고 쉽게 전달하고 소통 가능

저비용 고효율/2차 확산 가능

타 광고에 비해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마케팅이 가능하며,

가장 쉽게 참여 가능한 매체로써 스크랩, 공유 등을 통해

2차 확산을 기대

진행방식


분석/기획 > 컨텐츠 제작 > 컨텐츠 배포 > 맞춤형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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