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광고의 특징

Features of shopping ads

브랜드 경쟁력 확보 및 매출증대

쇼핑광고란 각 포털사이트의 PC/모바일의 메인페이지에

노출되어 브랜드의 직, 간접적 노출 및 상품 구매경로로

바로 연결 시킬 수 있는 매체를 제공하여

매출을 극대화하는 광고

최소비용! 최대효과

다른 온라인 광고 매체에 비하여 쇼핑광고는

신규 유입자수를 대량으로 확보하여 폭발적인

유입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

AE의 전략적인 노하우로

광고효율을 UP!

입찰방식으로 매 순간 광고비가 측정되는 CPC와 다르게

쇼핑광고는 같은 비용으로 구좌를 구입하더라도 운영자의

노하우에 따라 유입량이 크게 달라짐

광고매체

네이버 쇼핑박스

다음 쇼핑박스

네이트 쇼핑박스

과금방식

네이버 쇼핑박스 : 주/월비딩(최저가 낙찰방식)

다음/네이트 쇼핑박스 : 주/월 고정가 선 입점 유지 방식

구좌 비딩/구매 시에만 비용발생

NAVER 쇼핑박스


네이버 쇼핑박스는 네이버 메인의 우측 하단의 고유 영역으로 네이버에 방문하는

다양한 방문자에게 상품을 노출하여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 및 매출의 집중적인 극대화가 가능한 광고


트렌드상품/트렌드몰/MEN/MEN PLAY-FUN/트렌드PICK/몰명링크

DAUM 쇼핑박스


DAUM 쇼핑박스는 다음 메인 우측 하단의 고유영역으로, 다음에 방문하는 다양한 방문자에게

상품을 노출하여 쇼핑몰 및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과 매출의 극대화가 가능한 광고

네이버 쇼핑박스와는 달리 입찰 형식이 아니라 고정 광고비로 진행되므로 보다 안정적인 광고운영 전략 수립이 가능


1탭 실시간/2탭 소호/3탭 스토어/4탭 홈쇼핑/네이트 쇼핑박스/네이트(MO) 쇼핑박스/MO_쇼핑트렌드/MO_플러스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