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의 특징

Mobile advertising core strategy

광고 목표 설정

광고목적파악 - 사이트방문/구매/앱다운/전화연결

컨텐츠 배포 등

어떤 전환을 원하는지 정확한 목표설정

광고상품 및 예산 설정

CPC, CPA, CPI, CPT 등 목적에 따라

광고 상품을 선택 후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예산설정

소재제작 및 세팅

업체특성, 광고 상품에 따라 최적화 된

광고소재 제작 및 세팅

광고진행 및 보고

일간, 주간, 월간 단위 보고서 제공

이슈사항 발생 시 즉각 보고 및 대처

피드백

각 단위별 광고 성과 검토

문제점 수정 및 최적화 작업 진행

광고매체


모바일 제휴 앱/모바일 제휴 사이트 등(각종 제휴 사이트)

구글 GDN/다음 DDN/TG/모비온/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 등(네트워크 광고)

블로그/카페/지식인/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 등(바이럴 광고)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검색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