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이 일반화된 이후 부각된 영역으로 선택이 아닌 필수!
광범위한 검색환경 / 시, 공간의 제약이 없이 잠재고객확보에 용이
리치미디어광고(배너, 동영상)/CPI 광고(앱 설치)/네이티브 광고(컨텐츠 광고)
모바일 광고의 특징
Mobile advertising core strategy
광고 목표 설정
광고목적파악 - 사이트방문/구매/앱다운/전화연결
컨텐츠 배포 등
어떤 전환을 원하는지 정확한 목표설정
광고상품 및 예산 설정
CPC, CPA, CPI, CPT 등 목적에 따라
광고 상품을 선택 후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예산설정
소재제작 및 세팅
업체특성, 광고 상품에 따라 최적화 된
광고소재 제작 및 세팅
광고진행 및 보고
일간, 주간, 월간 단위 보고서 제공
이슈사항 발생 시 즉각 보고 및 대처
피드백
각 단위별 광고 성과 검토
문제점 수정 및 최적화 작업 진행
광고매체
모바일 제휴 앱/모바일 제휴 사이트 등(각종 제휴 사이트)
구글 GDN/다음 DDN/TG/모비온/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 등(네트워크 광고)
블로그/카페/지식인/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 등(바이럴 광고)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검색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