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 노출 효과 극대화 주요 포털 노출형 광고
배너, 동영상, 스폰서 십 광고 등 웹 및 앱 이용자에게 시각적으로 정보를 전달
배너/네트워크 광고는 주요 파트너사의 대표적인 광고 상품으로 메인/서브 페이지의
상단, 우측 지면을 활용하며 국내 주요 랩사들과 함께 캠페인 목표에 맞는 최적의 미디어 플랜을 제공합니다.
배너/네크워크 광고의 특징
Features of banner / network ads
광고매체
네이버/다음/구글 GDN/다음 DDN/TG
모비온/제휴앱 배너게재 등
광고타겟팅
연령/키워드/경쟁사/주제/게재위치/리마케팅
지역/관심사/인구
광고주 업종에 맞는 타겟팅을 설정하여 광고효율 극대화
과금방식
네이버/다음(DISPLAY AD)
주/월 고정가, 예약제 방식
CPT(기간제과금), CPM(노출당과금)
배너위치에 따라 상이함
다양한 매체 제공
CPC방식, 타겟팅 및 경쟁업체와의 비딩을 통해 광고비 책정
월예산에 맞는 노출량 및 클릭량 목표설정
업종에 따른 최적의 광고예산 수립
다양한 제휴앱
CPC, CPM, CPI, CPA등 광고주 성향에 따라 조율가능
광조주의 타겟 및 예산에 따라 개별 조율가능
정밀한 타겟팅과 광범위한 노출량을 가짐
포털배너 광고
주요포털 메인 페이지 및 서브페이지 영역에 광고주가 구매한 기간 동안 노출이 됩니다.
뿐만아니라 노출횟수별로도 계약이 가능하며, 단기간 동안 폭발적인 노출량을 필요로 할때 사용됩니다.
다양한 형태의 타겟팅도 가능하여, 광고주의 고객층에 맞는 고객을 선별하여 광고를 집중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다음, 네이트, 줌
네트워크 광고
제휴된 언론 매체사와 미디어, 블로그, 동영상 등 특화된 사이트들을 연계해
광고주의 타겟에게 능동적이 접근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배너, 텍스트, 동영상 등의 다양한 형태로 광고집행이 가능하며, 리타게팅을 통한
전환율 증가와 폭발적인 노출량을 통한 브랜딩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구글 GDN, 다음 DDN, TG, 모비온
클린마스터 배너 광고
모바일 최적화 앱으로써 글로벌 타겟팅도 가능하며, 국내,성별,연령대 개별타겟도 가능합니다.
국내 다운로드 수 5백만명 기준이며, 1일 3천5백만 페이지뷰를 보이고 있습니다.
낮은 CPC 단가가 특징이며, CPI 형식으로도 광고 송출이 가능하여 광고주의 앱설치 확대를
위한 광고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CLEAN MASTER